렌탈제품 사용기간 동안 발생되는 기본적인 에러나 문제발생에 대해서는 전적으로 본사에서 모두 무상으로 처리하여 드립니다. 제품의 이상증세가 심각할 경우에는 제품교환 처리도 진행됩니다. 다만, 제품 자체의 문제로 인한 경우가 아닌 고객의 부주의에 의한 제품 파손이나 이상발생의 경우에는 일반 A/S와 같이 유상처리 됩니다. 회수시에 제품 이상유무에 대한 기본점검이 들어가게 되며 이 경우 발견된 이상증세의 유무상 여부에 따라 실비처리될 수 있습니다.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필히 [사용전 주의사항]을 필독하시고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SPECIAL EVENT
LG전자의 다양한 혜택과 사은품 팡팡!
LG전자 주요 고객사
생활의 LG전자, 지속적인 품질의 고급화와 기술력 혁신을 통하여 글로벌 기업으로서 비전을 실현해가고 있습니다.
1599-9628
고객님께 가장 알맞은 제품으로 친절하게 상담드리겠습니다.
렌탈 상담센터1599-9628 통화량이 많아 전화연결이 안될 시 무료상담이나 카톡상담을 이용해 주세요.